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수입 할인 판매하는 '코지슬립'에서는 침대프레임, 매트리스 전제품할인 행사와 전시제품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있다고 전했다.

고객 자신의 취향과 집 인테리어 분위기 등에 맞게 제품을 골라 구매할 수 있으며, 집의 구조나 분위기에 어울리게 다양한  침대 프레임의 디자인이나 소재 등을 변경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할인 행사 기간 동안에는 매장 전시상품 매트리스+프레임 최대 30~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유통 거품 없이 소비자에게 바로 판매하는 코지슬립 매트리스에서는 친환경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외에도 잘 알려진 템퍼, 썰타,에어룸,  떼라페딕 등 보편적인 유명 미국 브랜드의 제품들도 많이 전시판매하고 있으며 또한"스프링에어" 라는 가성비 높은 미국 브랜드의 한국 라이센스 생산 제품을 중간 유통마진을 줄여 거품을 뺀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여 입소문을 타고 있다.

'코지슬립'에서는 미국 현지에서 제품을 직접 선별하는 과정을 거쳐 국내로 미리 수입을 하여 판매하는 시스템으로 10년 워런티와 원하는 시기에 배송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크다. 

코지슬립은 매장 방문시 소비자가 모든 종류의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추천받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각 쇼룸마다 배치된 수면전문가에게 1:1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 개인에 맞는 매트리스의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수입 전문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라이센스 국내제작 매트리스, 원목프레임, 패브릭 침대 등 다양한 모델의 제품들을 입주가구 준비를 하는 고객들께 부담을 덜어 주기위해 할인 행사를 진행 하고 있다”고 전했다.

라지킹 사이즈나 퀸사이즈 매트리스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지만 새로운 트렌드로 싱글침대를 이용하여 부부트윈침대가 주목받고 있어 새로운 프레임을 출시하여 호텔식 트윈베드 연출이 가능하다.

제로페이, 지역사랑상품권,온누리상품권의 가맹으로 혜택을 넓힌 코지슬립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코지슬립 남양주하남점이나 송파위례점으로 유선문의나 블로그에 방문하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