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에서 프리미엄 기능성 소파와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엄선한 소재와 기능성 원단을 이용해 국내에서 직접 제작한 아쿠아클린소파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슬립&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소파는 기존 패브릭소파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내장재 하나까지 꼼꼼하고 깐깐하게 따져 적용했다. 물만 가지고도 손쉽게 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아쿠아클린 원단은 물땀 견뢰도 테스트나 찢김 테스트 등을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했으며,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인 OEKO-TEX 100에서 1등급을 획득한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신혼부부나 입주가구를 위하여 더슬립&베니시모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일대일 상담을 제공한다. 소비자가 알기 어려운 가구 정보를 알려주고 현재 적용 중인 세일 혜택을 이용해 고객의 예산이 허용하는 선에서 가장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청주가구단지를 직접 방문한 고객에게 가구 체험 기회를 부여하여 다채로운 디자인가구 중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더슬립&베니시모 관계자는 “아쿠아클린 원단에 대한 정품 QR코드 인증 제도를 시행하며 각종 부자재의 원산지 정보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제작부터 설치, 배송, AS까지 전부 보장하는 대전청주점을 통해 시간이 지나도 쉽게 변하지 않는 프리미엄 가구의 품격을 느끼기 바란다”고 전했다. 

청주가구단지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의 이벤트 정보는 매장 방문 및 유선문의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