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평택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이 유명 브랜드의 전시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약 1천평 규모를 자랑하는 성정가구백화점이 취급하고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과 프리미엄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며, 소파전문 브랜드 베니시모의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소재와 기능, 디자인이 다양한 소파, 침대, 식탁 등 홈스타일링 아이템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성정가구백화점은 고객의 취향에 부합하는 제품을 추천하고 배송과 설치, AS까지 모두 제공하는 원스톱 가구 전문 매장이다.

글로벌 인지도의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와 프리미엄 소파로 유명한 베니시모 등이 입점해 있으며 직접 제작하는 대리석식탁이나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등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풍성한 기회를 제공하고 천연 대리석 브랜드 ‘르마블’을 비롯해 ‘고트레’, ‘아쿠아릭’ 등 철저한 검증을 통해 엄선한 브랜드를 소개한다. 일상 속에서 매일 접하는 가구류이기 때문에 소비자의 안전을 우선시 하여 국가통합인증 KC 마크를 획득한 원자재를 사용하는 브랜드만 입점시키고 있다.

성정가구백화점 관계자는 “일대일 상담을 통해 현재 세일을 진행 중인 상품을 자세히 소개하고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쇼핑 팁도 전수하고 있다. 모든 제품에는 품질보증기간이 명시되어 있으므로 안심하고 구입해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성정가구백화점의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평택가구단지 내 매장을 방문하거나 유선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