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일원에 조성 중인 시화MTV(시화멀티테크노벨리)가 국비사업과 공모사업 등 총 5개의 관광사업이 연계돼 서해안권 해양관광레저-첨단산업 벨트인 ‘K-골든코스트’ 조성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중 웨이브파크는 16만 6천 여 제곱미터 규모로 해양레저복합단지 내 시설 중 가장 먼저 개장하였으며, 서프존, 키즈풀 및 레크리에이션풀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웨이브존, 다이빙과 스노클링, 씨워킹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가 가능한 곳이다. 

또한 거북섬 웨이브파크 바로 앞에 위치한 수변 상가 메가스퀘는 300여 평의 중앙광장, 초대형 고래 모형과 3D Façade Wall을 활용한 루프탑 가든, 바다 전망과 포토존 등을 설계했다.

메가스퀘어는 지하 1층, 지상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상가 내에는 D&T홀딩스만의 특색 있는 F&B 매장과 카페, 패밀리 레스토랑, 한식전문점 등이 구성되었다. 

거북섬 메가스퀘어 광장 진입구를 사방으로 만들어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하고 건물 양 옆으로는 24m, 15m 보행자 통로가 확보되어 있다.

거북섬 웨이브파크 인근 이달 분양 예정인 시화MTV 보니타가는 웨이브파크 바로 앞, 시화 MTV 중심 입지인 시흥시 정왕동 시화MTV 스트리트몰2 위치에 들어서는 지하1층~지하3층 규모의 복합 스트리트몰이다. 

한편, 거북섬 메가스퀘어는 임대 전문 기업 D&T홀딩스와 협약으로 유명 브랜드 선 임대 계약이 완료되었으며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