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핸드메이드 인테리어 가구브랜드 본갤러리 & 비올리노가 2021년 킨텍스 고양가구박람회에 참가 기념 입주 & 신혼가구 특별 할인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본갤러리 수원동탄·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과 비올리노 고양일산가구단지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인기 TOP 제품인 가죽소파, 패브릭소파,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등 다양한 가구를 이벤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안정성 높은 친환경자재 사용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직접 가구의 원단, 색상 등을 커스텀할 수 있는 맞춤형 주문제작 시스템 그리고 투명한 원가 오픈 시스템을 통한 거품 없는 가격으로 선보이고 잇다.

'본갤러리' 양기모 대표는 "수원동탄·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과 고양일산가구단지점 매장 내에 쇼룸전시장을 마련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직접 다양한 제품을 눈으로 보고 비교해볼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브랜드 자체내 공장운영방침으로 가구를 제작 및 배송하는 원라인 시스템라인을 구축해 유통과정에서 발생되는 거품을 최소화시켜 소비자들은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상급의 고 퀄리티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덧붙였다.

한편, 2021년 고양가구박람회는 최신 트렌드의 다양한 가구를 선보이는 국내최대규모의 가구 박람회로 6월 10일부터 6월 13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