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가구톡세상
사진제공= 가구톡세상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구톡세상 대전점에서 전품목 가구 할인행사 등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가구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전 가구톡세상 전시장은 북유럽 스타일가구, 모던 디자인가구, 화이트 가구를 판매하는 가구 전문점으로써 다양한 가구들을 총집합 해놓은 대규모 창고형가구점이다.

다양한 스타일과 컨셉으로 다채로운 홈인테리어가구를 볼 수 있으며 친환경 원목재, 친환경 접착재, 친환경 오일만을 사용한 가구다.

원목가구뿐만 아니라 대리석 식탁 및 세라믹 식탁, 거실장, 서재 가구, 슬라이딩장롱, 가죽쇼파, 패브릭쇼파, 리클라이너쇼파 등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대전가구단지, 논산가구단지의 여러개 브랜드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가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한편, 가구톡세상은 가구를 제조하는 공장에서 중간 단계의 유통을 거치지 않고 바로 소비자에게 판매될 수 있도록 직거래 시스템으로 연결해주는 가구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할인 행사 및 이벤트를 통해서 다양한 손님들에게 질 좋고 고급스러운 가구들을 선보이고 있다. 판매만 하면 끝나는 것이 아닌 배송설치와 사후관리까지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가구톡세상 공식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