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흙침대와 돌침대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기업인 흙마루 건강침대에서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리퍼A급 파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프레임에 스크래치, 찍임, 도색작업 로스 등이 발생했지만 돌판이나 황토볼 보료에는 하자가 없는 100% 새 상품을 저렴한 비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젊은 층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흙마루 흙침대와 돌침대는 보료 내부에 전자파를 차단하는 열선이 사용되었으며 전기침대 안전인증서, 천연광석 시험성적서 등 다양한 인증서를 보유하여 라돈 및 전자파 걱정 없이 전 연령대가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흙마루는 20년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흙돌침대 전문 제조 기업으로써 고급 원목과 황토볼, 홍맥반석, 칠보석, 메이플연옥, 게르마늄 등의 천연석까지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어 쾌적한 잠자리를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만족감을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보다 더욱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디지털 컨트롤러가 탑재되어 이중과열방지, 과승방지센서, 예약 등 간단한 온도조절은 물론이고 화재까지 예방이 가능하여 오래도록 튼튼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

한편, 흙마루 건강침대는 리퍼A급 파격할인 이벤트 외에도 소비자들을 위해 백화점 상품권을 포함한 선물을 증정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 베스트 상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흙마루핫템’ 등의 이벤트를 매달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흙침대와 돌침대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흙마루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