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당일 전국꽃배달 전문 업체 ‘화환마트’가 경조사 화환 및 꽃바구니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화환마트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및 앱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중에는 장례식장화환배달, 축하화분배달, 개업화분배달 등 다양한 서비스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화환마트에서는 다양한 화환 및 화분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화훼농장 직영 운영 시스템을 바탕으로 모든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고 있어 온라인 상에서 화환저렴한곳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 밖에 배송 후 실제 사진 전송, 3시간 전 주문 시 당일 배송 등 고객 편의를 고려한 최적의 서비스를 선보인다.

아울러 화환마트는 전국꽃배달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상담을 제공한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1:1 실시간 상담은 물론, 모바일 앱, 대표전화 등을 통해 상담을 이용해볼 수 있고, 이를 통해 상황에 맞는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화환마트 관계자는 “당사는 개업축하화분배달뿐만 아니라 승진, 영전, 취임 등 행사 선물로 적합한 동양란 및 서양란, 관엽 등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화환을 비롯한 모든 상품은 주문 즉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신선한 상태로 받아볼 수 있고 소중한 이에게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그대로 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주문은 ‘화환마트’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