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몰은 연중무휴로 신축빌라 분양과 관련된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축빌라는 구옥빌라의 대표적인 단점으로 꼽혔던 주차공간을 해결하고자 필로티 구조와 타워주차장을 채택하고 있으며,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 옵션으로 포함하고 있다. 아울러, 준공 후 실물을 확인한 후에 입주가 가능하고 준공 이전에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본인의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다. 

다만 거래량이 늘어난 이후로 비양심적인 업체 또한 성행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되고 있는데, 안전한 거래를 위해선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24시간 연중무휴로 항시 대기 중에 있으며, 각 지역에 위치한 각종 매물들을 확보한 뒤 수요자에게 매물들을 안내하고 있다. 이와 함께 수요자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만들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서비스들은 방문하는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모두 제공되고 있으며, 요구사항이나 예산 등에 따라 맞춤형 컨설팅을 비롯하여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다양한 현장을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공식홈페이지를 통하여 인천 및 수도권의 시세와 정보들을 공유하여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도봉구와 강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억9천에 이뤄지고 있으며,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에 거래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