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하남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 여름을 맞이해 전시상품 특급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패브릭쇼파와 수입매트리스, 침대프레임을 최대 40% 할인하며 이 밖에도 다양한 주방, 침실, 거실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수입매트리스 체험관을 운영하며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씰리 등 다양한 혼수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제품의 성능을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가의 가구를 구입할 때 드는 불확실함을 최대한 배제할 수 있다.

텀퍼페딕, 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의 규격에 맞추어 자체 제작하는 침대프레임도 다양한 컬러와 소재가 준비되어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맞춤 주문을 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생산라인에서 직접 제작하는 페브릭소파와 통가죽소파 등도 다채로운 디자인과 소재를 사용해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다.

4인소파에 강점이 있는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카우치쇼파나 코너형쇼파에 친환경 E0 등급의 목재를 사용하여 벌레나 세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오랜 시간 청결함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선물 같은 휴식을 선사하는 리클라이너쇼파도 안전하고 오래가는 소재를 선택해 직접 제작하며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하여 맞춤형 소파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관계자는 “혼수매트리스나 입주가구를 찾아 발품을 팔 필요 없이 오직 한 곳의 매장에서 모든 쇼핑을 마칠 수 있도록 직원들이 일대일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품질부터 고객 서비스까지 신뢰할 수 있는 루헨퍼니처를 통해 현명하고 합리적인 가구 쇼핑을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