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천안가구단지 내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젊은 감각의 트랜디한 소파를 전시상품 할인 행사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 영수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사은품도 증정한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기본을 지키는 정직함과 합리적 가격의 소파를 위한 열정을 바탕으로 일상의 여유와 행복이 남을 수 있는 소파를 직접 제작, 판매한다.

청소와 관리가 편한 신소재 패브릭 ‘소프트터치’, 우수한 방염/방수 기능의 ‘테지도’ 등 기능성 원단을 직수입하여 사용하고 천연에 가까운 ‘더 밀레니엄’을 사용한 가죽소파는 시간이 지날수록 멋이 더해간다.

특히 테지도 원단의 경우 불길이 쉽게 번지지 않도록 막아주어 실내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유럽 연합의 REACH 규정을 준수하여 생산된다.

또한 핸드메이드 매트리스를 제작하는 미국의 헤밍웨이 매트리스와 국산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다양한 브랜드를 비치하여 소비자가 체험한 후 구입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다양한 침실, 거실, 주방 가구를 비치하여 소비자의 선택권을 보장한다.

세라믹식탁과 소파 세트를 구입하는 경우에는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 경제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현재 레드플래닛 천안점에서는 전시상품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소파 구입 후 리뷰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개최, 다이슨 청소기와 드라이기, 베개 등 고가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합덕우강유탑유블레스 등 신축 아파트 입주가구를 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