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쇼파장인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쇼파공장 '만유소파'에서 명품쇼파와 더불어  샤무드쇼파, 통가죽쇼파, 리클라이너쇼파, 스크래치쇼파 등 특별 할인전을 한다고 밝혔다.

38년경력의 소파디자이너겸 만유소파 대표는 밀라노가구박람회 등 해외 경험을 통해 디자인의 스펙트럼을 넓혔고, 남다른 손재주와 속도로 독보적인 디자인기술을 갖고 있는 장인이다. 

한편 만유소파의 오픈은 비슷비슷한 디자인의 소파시장에서 특별함을 못 느껴 박나래소파, 손예진소파 등의 외국 명품브랜드소파 또는 소비자의 인테리어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세련된 거실인테리어, 특별한 우리집만의 거실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욕구를 채우기 위해 백화점이나 특별한 쇼룸을 찾는 소비자에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만유소파는 오포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등의 가구단지에 입점되어 있는 유명소파브랜드의 시그니처모델을 직접 디자인해서 납품해주고 있는 공장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EO등급합판, 고밀도 친환경스펀지, 마이크로화이버, 1등급목재 등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사용하였고 또한 목재가 아닌 철재를 이용해서 소파 골조를 만들어 무(없을무 한자로)AS릴레이를 최초로 시도하였다. 만유소파 측은 "디자인소파를 찾는 분들께 특별한 혜택이 되길 바라며 봄소와, 자코모, 에싸소파 등 백화점라인과 비교할 수 있다" 전했다.

세상 밖으로 나온 만유소파의 위치는 경기도 광주 초월에 공장 및 전시장이 위치하고 있고 오픈 특별할인 행사 중으로 파격적인 가격대로 명품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