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김학수갤러리에서 소파 및 침대 진열상품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김학수갤러리는 1천여 평이 넘는 초대형 가구할인매장으로 1층과 2층이 쇼핑하기 편리하게 구분이되어 있는 입주가구 전문 쇼룸을 운영 중이다. 

가성비 높은 상품 공급을 위해 직영공장 운영과 직수입 품목을 더 확대하고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초대형 가구 백화점으로 알려지고 있다.

매장 측은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하는 소비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으며 안전한 가구쇼핑이 될 수 있도로 소독 작업을 병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결혼을 하거나 입주를 하면서 가구를 구입한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수도권 내에 위치한 세종 신도시, 분당,  지방 고객들도 방문이 어어지고 있다"며 "교통이 좋아 1시간 이내의 소요거리인 인천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 행정 구역상 김포지역과 접근성이 용이한 지역에서 특히 더 방문률이 높다"고 전했다.

이어 "김포가구할인매장 김학수갤러리 쇼룸 인근에 위치한 검단지역의 호반써밋1차 등을 비롯해 수도권 신규 입주 아파트 예정자의 문의 전화와 방문량 또한 많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학수갤러리는 고객들이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고자 ’평일예약방문 제도‘를 운영 중이다. 해당 제도를 이용할 시에는 예약선물과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김학수갤러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