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 진구 개금동에 한샘리하우스 개금점을 운영 중인 종합 홈인테리어 (주)개금디자인그룹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공간 인테리어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룸 별 전시로 공간 인테리어 팀을 제공하고 주방과 거실을 연결한 LDK 구조로 전시하여 고객들이 전체 집의 모습을 그대로 상상해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소가구, 데코 용품조차 공간 내에 전시하여 실제적 활용 팁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리모델링을 하는 고객은 물론 신혼부부, 인테리어 전공 학생 등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하여 공간 활용 아이디어를 얻어 가고 있는 추세이다. 단순한 제품의 진열을 넘어 인테리어 트렌드를 앞서는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부산리모델링 업체 한샘리하우스 개금점에 입점한 전문 대리점 디자이너가 아파트 도면에 맞춰 자세한 상담과 실측을 제공하며, 리모델링 이후의 모습은 VR로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자사 제품을 시공한 후에는 직접 A/S도 제공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

관계자는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면서 인테리어용 가구·소품에서 집 전체 분위기를 전환해 주는 인테리어 시공 상품에까지 고객 관심도가 매우 높다"라며 “고객들을 만족시킬 만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장 방문 상담이나 실측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금액별 한샘 시공 할인과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고 하니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개금디자인그룹은 현재 부산, 양산, 마산 등에서 인테리어 전문 그룹으로 입지를 굳히며 활발하게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길 원한다면 '한샘 개금디자인그룹' 홈페이지 혹은 블로그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