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블랑드코홈
사진제공= 블랑드코홈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패브릭소파 브랜드 ‘블랑드코홈’ 본점은 박람회 급 4인용패브릭소파와 6인용세라믹식탁 등 혼수입주, 신혼가구브랜드 추천 품목 세일전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블랑드코홈의 3.5인용, 4인용~6인용 패브릭소파는 2021년 신소재 기능성 원단으로 기존 패브릭 소파에 비해 내구도가 높고 오염에 강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아쿠아 이지클린소파, 샤무드쇼파 등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원단으로 소파를 제작해주는 맞춤서비스를 진행중이다.

또한 등받이, 팔걸이 하나까지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해 편의성을 높인 리클라이너 소파와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모듈형 소파, 카우치 코너형 소파, 원목쇼파, 등도 세일 품목에 포함했다.

한편 하반기를 준비하며 새롭게 입고된 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의 AA등급의 6인용천연세라믹식탁은 내구성이 우수하며 견고한 아름다움을 지닌 제품으로 냄새 소리등 단점을 없엔 내열성과 방수력이 뛰어나 습기와 열에 강하고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는 제품이다.

한편 서인천가구단지와 남동공단가구단지 인근 블랑드코홈’은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고집하여 경력 30년 이상의 장인들이 직접 만든 프리미엄 수제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자체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10년의 보증 관리 시스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인천가구박람회를 통해 가구 보는 안목이 높아진 소비자들이 당사 가구의 디자인과 품질, 가격에 더욱 만족하고 있다”며 “수십 년 간 쌓아온 제작노하우와 안정적인 사후서비스 시스템으로 가성비 뛰어난 혼수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일체를 제공할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혼입주가구할인과 추천전에 대한 내용과 ‘블랑드코홈’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및 인천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으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까지 매장에 직접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