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무더운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36년 전통 핸드메이드 수제디자인가구 점 ‘본갤러리’가 패빌리 브랜드 ‘비올리노’와 함께 신혼가구패키지 쇼룸 오픈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혼가구패키지 프로모션은 ‘본갤러리’ 수원동탄가구단지, 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과 ‘비올리노’ 고양일산가구단지 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신혼가구 BEST10 가구들을 최대 20~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다. 그 중 식빵 패브릭 침대는 식빵과 닮은 침대 프레임과 부드러운 촉감 및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적용하여 프레임을 구입할 경우 메모리폼필로우 매트리스를 함께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갤러리’는 매 시즌 바뀌는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신혼 입주가구전문 매장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디자인, 칼라, 구성, 기능, 사이즈 등을 선택해 커스텀이 가능한 맞춤 제작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에 시각적인 만족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갖춰 나만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브랜드 내에 공장라인을 직접 운영하는 시스템방식으로 디자인연구, 제작, 판매, 배송, A/S까지 원스톱으로 이뤄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수입과 유통과정에서 발생되는 거품을 최소화시켜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공하며, 원산지에 따른 인증방식을 도입했다.

‘본갤러리’ 양기모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구를 비교해보고 골라볼 수 있도록 신혼가구패키지 쇼룸을 오픈하였다”며 “수원동탄, 남양주마석가구점과 고양일산가구점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본갤러리’는 ‘에싸’, ‘자코모’, ‘한샘’ 등 국내 유명 소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자리 잡아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본갤러리'는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와 제휴를 맺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