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가구단지 리클라이너쇼파전문 매장 ‘오끌리오’가 가성비 좋은 리클라이너쇼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끌리오는 디자인, 기능성, 가격 경쟁력까지 고루 갖춘 업체로 주요상품으로는 가죽 리클라이너쇼파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중점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특히 제작부터 A/S까지 꼼꼼하게 처리하며, 유통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단가상승을 최대한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소비트랜드에 맞추어 모던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통가죽리클라이너 쇼파는 이탈리아 통가죽 원피를 수입해 공급하고 있으며, 품질이 좋은 가죽만을 선별하며, 최소한의 가공만을 거쳐 최상급의 표피를 느낄 수 있고, 모공이 살아 있어 표피층의 통기성 또한 그대로 살아 있다.

함께 부드러운 터치감과 앉았을 때 너무 딱딱하지 않은 착석감을 제공한다. 내구성이 우수하며 늘어짐이 적고 탄탄하며, 일반적인 통가죽보다 촉촉하며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고급스럽게 마감하였다.

좌방석은 내구성 높은 고탄성스펀지를 사용하여 탄성과 복원력이 우수하여 체형에 알맞은 착석감을 제공하며, 소파의 디자인은 세련되고 모던하여 거실을 편안하고 여유롭게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만들어준다.

관계자는 “항상 좋은 품질로 보답하기 위해 고민하며 모든 제품을 제작하여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가죽쇼파의 경우 두껍고 부드러우며 쓰면 쓸수록 윤기가 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점을 추천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끌리오 전시장에서는 3인용, 4인용리클라이너쇼파, 카우치리클라이너쇼파 등 다양한 40여종의 제품들을 한눈에 비교하고 검토할 수 있으며, 수원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와 인접해 접근성을 높였다.

소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