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사진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드슬랩 전문 업체 ‘우리목재 더내추럴’이 부산에서 개최하는 제5회 부산 건축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제5회 부산 건축박람회는 동아전란에서 주최하는 박람회로 2021년 7월 1일(목)부터 7월 4일(일)까지 4일동안 부산 벡스코(BEACO)에서 진행된다.

바르고 유익한 건축 정보를 제공하고 동아전람만의 축적된 전시 노하우로 참여 업체에 마케팅 장소 제공 및 관련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이며, 무료 관람 초정장을 사전에 등록하여 무료로 관람하거나 10,000원의 입장료를 지불하고 관람할 수 있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은 다양한 우드슬랩 제품들과 레진 테이블을 준비하여 참여할 것이라 전했다. 평소 거리가 멀어 방문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박람회에서 저렴한 금액에 고급 우드슬랩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람회를 방문하지 못하는 이들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일산에 위치한 전시장에서도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행사 일정 및 할인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대표 포털사이트에 ‘우리목재 더내추럴’을 검색하여 공식 블로그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