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다이렉트소파몰
사진제공= 다이렉트소파몰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품질과 브랜드가치를 인정받은 다이렉트소파몰은 KCC에서 만든 종합 인테리어 자재 및 홈퍼니싱 전문 몰 홈씨씨인테리어 울산점에 입점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다이렉트소파몰은 용인가구단지와 오포가구단지 인근에서 13년째 소파제조업을 운영하고 있는 이명호대표가 가구점 납품업에서 확장해 공장▶소비자 직접유통을 위해 런칭한 소파공장 브랜드이다.

KCC 홈씨씨인테리어 공식 입점 프로모션으로 전 상품 10%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일정 금액이상 구입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패브릭소파와 천연통가죽소파 구매후기 작성 시 소파면패드를 증정한다.

국내산 맞춤제작소파 전문 공장 다이렉트소파몰은 사이즈변경, 소재변경, 색상변경 후, 맞춤제작 가능하하다.

안티바이러스에 최적화 된 4면대패목, 꺼짐 현상 최소화 30kg이상의 고밀도폼, 친환경 이태리텍셀 4선밴드 및 S자스프링 등 최상급 내장재를 사용하여 정직하고 투명한 제조를 원칙으로 하고 국내유명 소파전문브랜드에 납품하는 실력과 품질을 인정받은 공장이다.

또한 마석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를 비롯한 전국 100여군데의 가구점에 납품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고, 템퍼페딕 매트리스 직수입(7월 중 한국도착예정)을 통해 다이렉트유통으로 현명한 소비를 원하는 신혼부부를 위한 '다이렉트신혼가구SET'를 기획하였다.

다이렉트소파몰 이벤트 내용은 공식블로그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