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세종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이 입주가구 구매를 위해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수입 매트리스, 패브릭 소파 등 주요 품목 상품 대방출 이벤트 및 전시품 할인행사 (최대 70% ~ 30% 까지)를 진행한다.

세종가구단지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은 최고급 해외 매트리스를 직수입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더슬립과 모던 감성의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의 콜라보레이션 매장이다.

모든 매트리스는 완제품을 현지에서 직접 생산한 후 박스로 포장되어 소비자에게 전달될 때까지 안전하게 배송된다.

모든 수입매트리스는 100% 정품으로 중국산 가품 등을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현지 공장에서 생산한 후 박스로 완벽하게 포장되어 소비자에게 전달된다. 배송 중 제품이 파손될 염려가 없고 언제든 정품 인증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은 아쿠아클린사 독점 계약을 통해 수입한 정품인증이 확실한 스페인산이지클린 기능성 패브릭 소파 제품과 세미 에닐린 통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 모션소파 등 트렌디한 소파를 제공하고 있다.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에서 시행 중인 QR코드 인증 제도를 활용하면 직접 원산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세종가구단지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은 “스페인 아쿠아클린 본사와 직접 계약을 체결하고 독점 VIP 거래처로 인정받아 원단을 공급받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해도 좋다. 아쿠아클린소파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을 자랑하며 물과 천만 있으면 오염도 쉽게 관리할 수 있어 어느 가정에서든 마음 편히 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가구단지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에서는 직원들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소비자가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 내용을 적절히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