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평촌점에서 7월10일(토)부터 11일(일)까지 '안양KCC스위첸', '비산광신프로그레스리버뷰' 입주민을 대상으로 입주박람회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파트 입주 시 필요한 가전 뿐만아니라 무타공TV, 냉장고리폼, 입주청소, 줄눈, 식기세척기장, 나노코팅, 블라인드커튼, 에몬스침대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행사는 할인혜택이 크게 주어지는 만큼 단 2일 동안만 진행되며, 하이마트 평촌점 그랜드 오픈 행사 해택에 추가적으로 입주민 할인 혜택이 지급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는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TV 등 필수 가전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브랜드와 가격대별로 구성되어 직접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으며, 오픈 혜택에 입주민 추가 특별혜택을 적용되어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가전 전문 상담가에게 아파트 평형대별, 선호 브랜드별 가전제품 등을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입주민 단독 추가할인 뿐만아니라 구매 금액대별 추가 L.POINT, 3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평촌점 구매 후기를 입주카페 등에 작성하는 입주민 전원에게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하며, Best 후기 3명을 선정하여 일렉트로룩스 청소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특별한 사은품이 지급되며, 방문 예약은 '하이마트 평촌점'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하이마트 평촌점 관계자는 "입주민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큰 폭의 할인혜택을 제공해 현명한 소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오픈 행사 혜택과 더불어 입주민 단독 혜택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니 꼭 한번 상담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