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호텔페이토 삼성점 썸머테라스패키지
사진_호텔페이토 삼성점 썸머테라스패키지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스타일리시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 페이토에서 뜨거운 도심 속 오아시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코엑스에 위치한 호텔 페이토 삼성점에서는 프라이빗한 테라스 풀장과 함께 썸머 와인 패키지를 누릴 수 있는 ‘썸머 테라스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페이토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와 페이토 디플로매틱 스위트 중 선택 가능한 썸머 테라스 패키지는 WIAG모스카토 와인과 함께 스낵 4종을 시원한 풀장에서 물놀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페이토 조식(2인)을 비롯해 무료 발렛파킹, 엑스트라 베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썸머 테라스 패키지는 단 2개의 한정 객실을 오픈하며 아이들과 함께 여유로운 호캉스 &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사진_호텔페이토 삼성점 썸머테라스패키지
사진_호텔페이토 삼성점 썸머테라스패키지

WIAG모스카토 와인과 스낵 4종이 포함된 ‘썸머 와인 패키지’는 호텔 페이토 삼성점과 강남점 모두 이용 가능하다.

더위와 스트레스로 지친 몸을 달콤한 와인으로 달래며 쾌적한 호텔 룸에서 재충전할 수 있는 썸머 와인 패키지는 디럭스 기준 93,500원(부가세 포함)부터 시작해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잡고 있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썸머 테라스 패키지와 썸머 와인 패키지의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