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식탁 대표 브랜드 라피노는 2년 연속 브랜드파워1위 수상 및 신제품 출시 기념 얼리버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피노는 유행보다 취향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경향을 발빠르게 파악하여 꾸준하게 여러 천연원목 사용으로 색다른 나뭇결과 나이테가 수놓아진 고급스러운 원목식탁, 우드슬랩테이블을 제작해왔다.

원목가구 및 가구시리즈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 본 브랜드는 이번 한국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에서 개최한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시상식 가구 부문에서 1위 자리를 꿰차는 성과를 냈다. 

해당 시상식은 기업 경쟁력과 가치, 서비스 품질에 관한 평가를 받는 시상식이다.

이번 수상을 맞아 라피노에서는 신제품을 선보이며 출시 기념 얼리버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출시 제품은 뉴질랜드 소나무 원목 서랍장, 뉴질랜드 소나무 우드슬랩 소파테이블, 아시아 월넛 원형 우드슬랩 테이블 및 리뉴얼된 모습의 몽키포드 원목식탁 등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품 구입이 가능하며, 총 80조 한정 할인으로 진행된다. 전 제품 주문과 동시에 제작되는 제품으로 이번 여름을 맞아 저렴한 가격에 원목 가구를 선택할 수 있다.

관계자는 "전세계 각지의 나무들을 수입하여 자연 그대로의 형태를 최대한 남기고 실 생활에 안정감을 줄수 있도록 원목식탁을 제작하는 것이 가장 좋은 소재로 가장 편리한 원목식탁을 만든다는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전했다.

이어 "최근 tvN에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 했던 윤스테이의 테이블이 바로 라피노의 원목식탁 제품들"이라며 "원목식탁 전문 브랜드 라피노에서는 원목가구의 고질적인 문제라고 알려진 자연적 갈라짐 현상에 대해 2년 무상 A/S를 진행하여 더욱 믿을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피노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