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다이렉트쇼파공장 용인 가구할인점 소파몰에서 천연가죽쇼파 및 기능성패브릭쇼파를 브랜드 정상가대비 40~60% 저렴하게 창고 대방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어느 제품이나 유통과정에서 유통마진이 있기 마련이지만, 중간 유통을 거치지 않고 다이렉트 유통이 가장 합리적인 소비형태가 아닐 수 없다.  한편 오포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등 약100여군데 가구점에 13년째 납품을 해오고 있는 맞춤제작쇼파와 침대프레임 전문 제조공장을 운영 중인 이명호대표는  "중간 유통과정없이 거품없는 가격으로 다이렉트 직접판매" 라는 3가지 슬로건을 내세운 다이렉트소파몰을 런칭하였다. 

브랜드 측은 유명소파전문 브랜드에 납품하고 있는 실력이 검증 된 제조공장으로 목재, 밴드, 스프링, 본드 등 품질 좋은 원자재를 사용 정품인증텍 발행을 통해 정직한 운영을 약속 소비자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공장과 쇼룸을 동시 운영으로 국내산 맞춤제작쇼파 제작과정을 투명하게 공개 및 전문 기술자 소개, 공장체험 투어 등의 계속 되는 투명한 마케팅 방식의 운영을 이어가고 "내 가족이 쓰는 소파라는 생각으로 겉뿐만 아니라 속까지 깨끗하게 만드는 것이 이명호대표님과 공장 직원 모두의 목표이다" 라고 말했다. 용인가구단지 소파몰은 휴가철을 앞두고 4인용쇼파와 침대프레임 구매시 매트리스 50%할인전과 더불어 세라믹식탁을 앞으로 평일 한정적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어 모든 구매고객에게 기능성패브릭 쿠션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에 새로 리뉴얼 OPEN 안산가구단지 안산직영점의 전시쇼파 7모델은 다이렉트소파몰 공식블로그를 통해 디자인과 가격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