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마성리 위드포레 5차’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 품은 전원주택 선착순 분양
상태바
용인 타운하우스 ‘마성리 위드포레 5차’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 품은 전원주택 선착순 분양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7.1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성리 위드포레 5차’는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마성리 일대에 들어선다. 목조주택으로 경량구조와 중목구조로 선택가능하다. 이미 건축기술과 능력을 검증받아 안전한 주택을 실현했다. 영문리 위드포레와 동시 분양 중으로 빠르게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철근콘크리트 구조에 비해 유해물질이 없는 목조주택으로 히노키 편백나무를 사용했다. 쿠라철물을 사용해 내구성, 내진성을 높이고 불에 강한 목재를 사용해 내화성을 높였다. 선호도 높은 평형대로 가족구성원에 맞게 선택가능하다.

편백나무 루바, 타이벡 내장재 등 사용하고 친환경 페인트 벤자민 무어를 사용하고 원목도어, 원목수납장, 강화마루 등 제공한다. 자체 운영하는 공방에서 원목을 직접 제작하여 시공해 원가절감과 A/S까지 보장한다.

석성산에 둘러싸인 친환경 인프라로 레저활동, 여가활동을 누리며 도심 속 생활인프라를 공유가능하다. 초, 중, 고교 및 대학 등 유해시설 없는 학군이 조성되어 있으며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와우정사 등 위치한다.

동백~광교간 자동차전용도로를 통해 광교까지 15분, 용인서울간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양재 등 접근성이 높다. 영동고속도로 마성IC,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 타지역으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SK하이닉스반도체가 남사면 일대에 조성될 예정으로 젊은 층의 배후수요가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용인플랫폼시티를 비롯해 광대역 교통환경 구축으로 인해 지역경제활성화와 일자리창출효과까지 기대된다.

또한 고림지구, 고림진덕지구, 용인행정타운, 역북지구, 역삼지구 등 처인구 곳곳에서 대규모 개발이 진행 중이다. 수지구와 기흥구에 비해 저렴한 가격과 비규제로 인한 발전가능성이 높은 처인구로 집중되고 있다.

‘마성리 위드포레’는 삼계리 위드포레를 성공적으로 완판 후 ‘영문리 위드포레’와 함께 추가 오픈해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샘플하우스는 방문 전 예약제이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