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고양가구단지 레드플래닛 본점에서 6월부터 진행한 1인용 리클라이너 소파 특가 프로모션을 7월 한 달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기능성 패브릭으로 제작되는 모듈 소파의 베스트 셀러인 1인용 리클라이너 소파 특가 판매 등이 포함됐다. 모듈소파는 인테리어에 맞게 소파를 직접 배치해 공간을 여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고양가구단지 레드플래닛 본점은 원가공개 시스템을 차용하여 지속적으로 공개 하고 있다. 프리미엄 가구를 부담없는 금액대로 제시하고 마진율을 공개함으로써 가격 거품을 걷어냈다.

또한 프리미엄 세라믹식탁과 선브렐라등의 기능성 패브릭쇼파 할인 및 웨딩패키지 구성을 포함해 베드탑텐의 침대 구매 시 침대 매트리스 프레임을 30%~5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는 레드플래닛은 섬유강대국 폴란드에서 원단을 직수입해 소파공장직영으로 제작, 배송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진다.

뿐만 아니라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하며 제품과 소재에 대한 신뢰를 더했다. 레드플래닛의 모든 제품들은 프리미엄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가 적용된다.

한편,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은 고양가구단지 및 하남, 동탄 등 다양한 지역에서 9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바보상점’을 런칭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가죽소파의 구매대행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레드플래닛 고양가구단지 대표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