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퍼니처 인천시흥점에서 프리미엄 제품인 세미에닐린 4인용 가죽소파를 20조 한정으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파뿐만 아니라 자체제작한 루헨매트리스도 50% 할인판매하고 있다.

매장 측은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루헨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메모리폼 베개와 냉감패트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천쇼파 루헨퍼니처에서는 침대프레임을 맞춤 제작방식으로 진행하여 소비자는 직접 맞춤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패브릭 침대의 경우 원단부터 색상, 가죽 모두 선정이 가능해 자신의 취향대로 가구를 만들 수 있다.

더불어 인천남동공단가구점 루헨퍼니처 쇼룸에서는 입주를 앞두고 가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맞춤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입주 면적에 따른 가구의 크기 및 종류를 선정해주며, 입주 유형별로 적합한 제품을 안내한다.

루헨퍼니처 관계자는 “주변 아파트의 입주 고객들이 선택한 곳으로 품질과 가격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가구를 만들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기타 문의 사항은 루헨퍼니처 △인천시흥점 △일산파주점 △수원동탄점 쇼룸 방문 및 유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