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 구평가구단지 관계자는 2021 썸머 시즌을 맞이해 고객 감사 ‘한마음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산 ‘구평가구단지’는 단지가 운영되어 온 기간 동안 한결 같은 성원을 보낸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된 특별 할인 이벤트로 입점 되어 있는 50여 개의 브랜드 가구 중에서 ▲에몬스가구 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 등의 8개 가구 업체들로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하는 8개의 가구 매장은 각각의 브랜드 컨셉에 맞는 쇼룸을 마련하고 각 제품의 단면을 제작 및 공개하는 체험형 쇼룸을 운영중이다. 그리고 자체 공장을 가동해 맞춤 가구 제작이 가능하고 다양한 자재 원가를 공개하고 있다.

브랜드 가구 대표 관계자는 “최근에는 예산을 초과해서라도 좋은 가구를 사려고 하는 경향이 있지만 같은 가구를 구매하더라도 ‘구평가구단지’에서 구매하는 것이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모든 소비자가 구평가구단지에서 가구를 구매했을 때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디자인, 실용성 편안함, 가성비를 만족할만한 수준으로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전했다.

이런 만족도를 반영하듯 공식적인 지표로 에몬스 가구는 한국 표준 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주관하는 소비자 웰빙 환경 만족 지수 조사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가정용 가구 부문에서 브랜드 가구업체 1등으로 올라섰다.

한편 ‘구평가구단지’의 모든 가구 매장들은 주기적인 방역 작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구평가구단지를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를 참조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