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소파279는 썸머시즌을 맞이해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단지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 전국 소파279 쇼룸은 대규모의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모든 제품은 자유롭게 체험이 가능해 라이프스타일과 체형에 맞는 가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주문 즉시 국내 가구공장을 통해 자체 제작하고 있기 때문에 소파, 침대, 식탁, 거실장, 서랍장 등 다양한 가구를 인테리어와 공간에 맞게 소재 및 리사이징 등이 가능하고, 불필요한 중간 유통 과정이 생략돼 그로 인한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소파279 일산가구단지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 전국 매장에서는 북유럽 스타일의 원목가구로 구성된 침대·소파·장롱·화장대·거실장 등의 패키지를 확인해볼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전시나 이월 상품이 아닌 신상품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종합 가구 매장과 함께 템퍼 공식 매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입주가구와 혼수가구로 선보여지고 있는 템퍼침대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소파279 관계자는 "당 매장에서는 이러한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맞춤 주문, 제작되는 소파와 침대, 식탁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썸머시즌을 맞이해 각종 가구를 할인 중에 있다"며 "가죽소파, 패브릭소파, 카우치소파, 리클라이너소파 등 소재와 기능이 다양한 소파 제품은 물론, 원목 및 패브릭, 가죽 등이 사용된 침대 프레임과 템퍼매트리스, 모션베드 등 수입 매트리스 다수를 함께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문의 및 할인 행사와 패키지 등에 대한 안내는 소파279 일산가구단지 매장 방문과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