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ASTON에스턴
사진제공= ASTON에스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할인매장 6인용원목식탁 공장 ‘ASTON에스턴’은 7월 한정으로 원목식탁세트 할인 및 도마증정 이벤트를 및 소비자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재 ‘ASTON에스턴’ 고양가구단지 박람회급 1000평 규모로 이루어져 있는 전시장 내에 우드슬랩테이블과, 6인용원목테이블, 원목가구, 패브릭가죽소파 등 여러 가구들을 1관, 2관, 3관으로 분리해 전시 및 운영하고 있으며 10여종이 넘는 수종으로 제작한 100점 이상의 가구를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직영매장과 자체공장에서 100% 수작업으로 가구를 생산,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환경과 취향에 맞게 그 길이와 의자 및 벤치의자 구성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주문제작 할 수 있어 나만의 가구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일산가구공단 ASTON에스턴의 우드슬랩테이블은 디자인 연구개발과 자체공장 생산 시스템으로 확실한 품질관리를 진행하며 품질 목재를 자체적으로 선별해 최소한의 친환경적 공정만으로 절단하여 제작하기 때문에 튼튼하고 위생적이다.

또한 최고급 원목으로 제작된 식탁 상판은 모서리를 라운딩 처리하여 안전성을 강조했고, 하부는 상판과 같은 재질의 원목 프레임을 사용해 흔들림이나 뒤틀림을 최소화, 오랜 기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우드슬랩테이블은 고급가구라는 이미지로 통원목식탁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님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다"며 "하지만 부담스러운 가격대로 인해 구매를 망설이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번 7월한정 원목식탁세트 할인전을 통해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원목테이블을 할인매장급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ASTON에스턴’ 일산가구거리점 7월한정 행사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할인율, 도마증정 이벤트 일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문의는 일산 본점 전화문의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