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구가구할인매장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이 입주가구를 위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대구 와룡로에 위치한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은 종합 대구가구할인매장으로 글로벌 인지도를 지닌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수입해 선보이고 있다. 또한 우리나라 기술로 제작한 국산 매트리스도 소개하고 있다.

직접 제작하는 이지클린소파와 유색가구, 포세린식탁, 세라믹식탁, 가죽소파 등의 제품은 퀄리티를 유지하고 재고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전부 10조 한정 생산, 판매 원칙을 고수한다.

2층에 자리잡은 마들렌상점은 뉴질랜드산 소나무로 제작한 원목가구를 전문적으로 다룬다. 마들렌상점 달서점은 매 분기마다 구매금액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가의 원목 가구를 소비자가 더욱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신혼부부나 입주가구를 위한 특가 세일도 종종 진행하고 있다.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 달서점 관계자는 “아무리 우수한 제품이라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보지 않으면 그 가치를 알 수 없기 때문에 어떤 가구 든 소비자가 앉아보고 만져볼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또한 직원들이 일대일 맞춤형 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제품도 추천한다. 가구 쇼핑이 ‘스트레스’가 아니라 ‘즐거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행사 정보는 매장 방문 또는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