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세종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품목에 따라 최대 70%의 할인율이 적용되는 전시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은 수입매트리스와 패브릭소파 등 주요 가구 제품을 적절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다년간의 노하우와 상품력을 바탕으로 세종 한신 더휴 리저브 5단지, 세종 제일풍경채 위너 스카이의 공동구매 협력 업체로 선정되어 입주자들을 위한 공동구매 행사와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와 패브릭소파, 통가죽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을 30~70%까지 할인한다. 스턴스&포스터, 헤밍웨이 등 미국 정품 매트리스 브랜드와 독점 계약을 체결하여 직수입하기 때문에 가품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판매하는 모든 수입매트리스는 현지 공장에서 생산 후 박스로 포장되어 소비자에게 전달되기에 중간에 파손, 오염되지 않는다. 

베니시모 소파는 스페인 안티큐어사와 독점 계약을 체결, 이지클린 기능성 패브릭을 직접 들여와 국내 생산라인에서 가공하여 제품으로 제작한다. 중간 유통 과정을 생략하여 적절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소비자가 원산지를 확인할 수 있도록 QR코드 인증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상담을 통해 컬러나 디자인, 규격 등 디테일한 부분을 취향대로 주문 제작할 수도 있다.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 관계자는 “신소재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아쿠아클린소파는 우리 매장의 대표상품으로 천과 물만 있어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일반 패브릭에 비해 견고하여 쉽게 찢어지거나 스크래치가 나지 않는다. 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으므로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세종가구단지 내 매장을 찾아 성공적인 가구 쇼핑을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