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본갤러리'가 7월 웨딩 및 입주시즌을 맞아 국내 결혼정보 커뮤니티인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 제휴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원동탄가구단지점, 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 등을 통해 동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포함하여 최대 20-50%까지 할인된 가격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신제품에 적용된 마카오기능성원단은 생활방수, 생활오염방지 기능을 더해 관리가 편리하고 먼지나 진드기 등의 서식을 방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촉감과 파스텔톤의 색감을 선보인다.

또한 매장 측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지클린 패브릭 침대 프레임과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된 가죽 소파를 매장 내 신혼패키지를 볼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마련하였으며, 신혼가구를 위한 패키지 상품도 마련해 인테리어적인 요소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어 배송 및 A/S까지 원스톱으로 이뤄진다. 물류운송시스템을 한 단계 단축시켜 유통 거품을 걷어 냄으로써 적절한 가격을 제공하며,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해 신뢰를 더하고 있다.

본갤러리 양기모 대표는 “앞으로 ‘본갤러리’는 자코모, 에싸, 한샘 등 국내 유명 소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자리 잡아갈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