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오는 8월 18일까지 제조 협력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일룸은 새로운 제조 협력업체 발굴을 통해 더욱 경쟁력 있는 제조 기반을 제고하기 위해 2021년 신규 제조 협력업체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정된 제조 협력업체는 가구 제작과 생산에 대한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룸과 함께 고품질의 가구 제조 기반을 구축·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신규 제조 협력업체 모집은 목제, 철제, 조명, 전자기기, 원목, 압출·사출·다이캐스팅, 원단가공, 침대프레임 등 총 8개 부문에서 이루어진다. 접수 신청은 일룸 공식 홈페이지의 뉴스 카테고리 내 모집 공고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회사소개서, 신용평가서, 인증서 보유 현황 등 지정 서류와 함께 오는 8월 18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일룸은 지원업체를 대상으로 서류심사, 업체방문, 샘플생산 등 총 3차에 걸친 심사를 통해 최종 거래처를 선정할 예정이다. 일룸 제조 협력업체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일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룸은 다양한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진정성 있는 제품·서비스 개발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해왔다. 이번 제조 협력업체 공개 모집을 통해서는 경쟁력 있는 신규 제조 업체들과의 협력 기반을 늘려가겠다는 계획이다. 최종 선정된 협력업체와는 브랜드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고 굳건한 협력관계를 구축함으로써 미래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일룸 관계자는 “제조 협력업체는 일룸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더 나은 제품을 개발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동반 성장 파트너”라며 “이번 2021년 제조 협력업체 선정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서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제대로 된 좋은 가구를 만든다’는 핵심가치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일룸의 제조협력업체 모집공고는 홈페이지의 NEWS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