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는 개인마다 다른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주거 형태로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아파트에 비해 경제적인 이점들도 뚜렷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다. 더해서 빌트인 된 기본 옵션 등의 가구나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아파트와 반대로 타워 주차장이나 CCTV, 무인 택배함 등 주택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층간 소음 방지 및 내진 설계 등 좋은 자재와 공법들로 지어져 주거에 대한 편의성이 획기적으로 발전했다고 볼 수 있다.

획일화되어 건축된 아파트와 달리 복층 빌라나 테라스 등을 통해 휴식과 취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기에 용이하며, 젋은 부부들 사이에서는 육아에 있어 좋은 방안으로 선택되고 있다.

이에 매년마다 신축빌라 매매가 성행하고 있는데, 일부 중개업체들은 미끼 및 허위 매물을 통해 수요자들에게 피해를 끼치고 있다. 무모한 피해를 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를 통해 거래해야 한다.

그중에서도 신축빌라 중개업체 ‘중앙하우징’에서는 정직한 정보와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고 있다.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 확인 및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오픈되어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 받아오고 있다.

소비자들이 안전한 매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각 지역의 신축 빌라에 대한 시세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유하고 있다. 중앙하우징에 따르면 인천 남동구 신축빌라 분양과 현장은 1억 4천~ 2억 8천만원, 고양시 일산 덕양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 3천만원~ 3억 3천만원대로 거래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