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자이 입주민 초청, 가전박람회 하이마트 평촌점에서 개최
상태바
과천자이 입주민 초청, 가전박람회 하이마트 평촌점에서 개최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7.2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안양 동안구에 위치한 하이마트 평촌점에서 7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과천자이 입주민 대상으로 가전박람회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파트 입주 시 필요한 가전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할인혜택이 크게 주어지는 만큼 단 3일 동안만 진행되며, 푸짐한 사은품과 더불어 다채로운 이벤트 또한 진행되어 풍성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먼저, 삼성·LG 프리미엄 가전 세트 상품전을 통해서 50%에 가까운 할인율로 TV, 냉장고, 에어컨,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가격이 저렴한 하이마트 내에서도 특히나 입주민 추가 특별 프로모션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주말을 통하면 인터넷 최저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해왔다.

아울러, 사전 예약 후 방문시 가전전문 상담원 1:1 지정을 통해 아파트 평형대, 선호 브랜드별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추가 L.POINT, 3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등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예약방문 고객에게는 특별한 사은품이 지급될 예정이며, 방문 예약은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평촌점' 검색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하이마트 평촌점 관계자는 "입주고객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큰 폭의 할인혜택을 제공해 현명한 소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대비해 철저한 방역관리는 물론,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네이버 예약을 통한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고 전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