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지난 19일 5성급 호텔 매트리스로 유명한 베스트슬립은 오션스위츠 제주호텔에 매트리스 Z시리즈를 공급한다고 전했다. 현재 베스트슬립은 약 30년 넘게 국내외 유수의 특급 호텔에 침대와 매트리스를 공급해온 호텔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이다. 

오션스위츠 제주호텔은 세계적인 국제 관광 휴양지로 거듭난 제주를 대표하는 비즈니스 레저형 호텔로, 제주시 내외로 가장 빠르게 연결되는 최적의 교통 중심지에 위치해 있으며, 제주의 아름다운 푸른 바다를 내려다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오션스위츠 제주호텔 측은 수면의 퀄리티가 곧 컨디션에 직결되는 만큼 수면의 중요도를 높게 판단하고, 투숙객들이 깊은 숙면을 취하여, 완벽한 컨디션으로 기분 좋은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최근 매트리스 업계에서 큰 반향을 이끌고 있는 베스트슬립 Z시리즈를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Z시리즈는 베스트슬립에서 최고의 사양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검증된 품질과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한다.

베스트슬립 관계자는 “수많은 여행객들이 찾아드는 오션스위츠 제주호텔과 함께 최상의 수면 환경을 만드는 데 일조하겠다”라고 밝히며, 이어 “어서 더욱 많은 투숙객들이 차원이 다른 수면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품질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공급하는데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