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신도시에서 ‘운정 클래스원’ 오피스텔이 분양을 진행한다.

이는 포스코 A&C와 함께하는 하이엔드 오피스텔이다.

파주시에 서울 핵심지역까지의 접근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 교통혁명이라 불리는 GTX의 개통이 확정됐다. 파주시는 오는 2023년 GTX-A노선 운정역(예정)이 개통 예정이다.

개통 시 서울역까지 20분대면 이동이 가능하고, 삼성역까지도 30분 이내에 이동 가능할 전망이다.

게다가 GTX 외에 교통호재도 많다. 연 내 서울~문산 고속도로가 개통됐으며, 운정신도시~설문 연결도로도 개통 예정으로 도로망의 확충도 잇따른다.

여기에 지하철 3호선(일산선) 파주연장, 대곡소사선 운정역 연장이 순차적으로 추진중이며, 서울 수서역에서 출발하는 SRT의 파주연결도 계획 중이다.

‘운정 클래스원’은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하며, 지하 6층~지상 20층, 1개 동, 총 324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운정신도시 내에서도 각종 인프라의 핵심입지인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해 편의성이 뛰어나다.

경의중앙선 운정역이 도보 10분대에 위치하며, 운정IC를 통해 자유로, 제2자유로, 외곽순환로의 이용도 편리하다. 개통이 예정된 GTX, 3호선 등의 접근성도 좋다.

원스톱라이프가 가능한 입지도 자랑이다. 단지는 반경 500m이내에 이마트, 은행, 병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이 위치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고, 운정호수공원, 세모뜰공원, 컨트리클럽 등도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일단 도보거리에 우체국, 보건소, 한국전력(파주지사) 등 각종 관공서와 법조타운 등이 입주해 있으며, 파주시의 대형 의료기관이 입주할 예정이다.

또한, 파주시가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인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의 유치에 성공했다. 이에 따라 파주시는 현재 추진중인 평화경제특구 지정과 발맞춰 향후 평화경제 거점도시 육성 계획에도 탄력을 받게 됐다.

여기에 주변으로 초고층 주상복합 및 대형 복합쇼핑몰, 멀티플렉스와 공연장, 등 문화집회시설 등도 추가로 들어설 예정으로 생활 인프라 및 임대 수요는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지난 5월 신세계프라퍼티가 운정신도시 F1-P1/P2부지 복합상업시설 개발과 운영에 참여하기로 한 MOU를 맺은만큼, 복합 쇼핑몰은 스타필드 브랜드로 개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만큼 최상의 설계와 서비스도 갖춘다. 단지는 최고급 마감재와 빌트인, 인테리어까지 적용되며, 조식, 세탁대행, 방청소 등 호텔식 서비스와 차량공유, 세차, 집수리 서비스 등도 제공된다.

한편 ‘운정 클래스원’은 복층 무상시공, 슬라이딩 도어(중문) 설치, 거실 고급 타일을 분양 시작과 동시에 선착순 100세대 한정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홍보관은 경기도 파주시 야당역 인근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