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파트인테리어를 전문 한샘 개금디자인그룹의 쇼룸이 트렌디하게 리뉴얼 됐다.

현재 한샘 개금의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는 트렌디한 인테리어 라인업은 9mm문선, 무문선 히든도어, 무몰딩이며 한샘 주방 제품들도 계속해서 리뉴얼 되고 있다.

한샘 개금디자인그룹은 리모델링된 초대형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장 방문 시 트렌디하게 배치한 인테리어 자재들 그리고 인테리어 전문가와 다이렉트로 이루어지는 견적 상담까지 원스톱으로 받아볼 수 있다.

쇼룸에는 가족이 아늑하게 지낼 거실부터 화사한 다이닝룸과 안락한 침실, 그리고 아기자기한 아이방, 현관 등의 테마로 집안 곳곳의 인테리어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자재 주방가구부터 시작해서 몰딩과 도어 샘플부터 마루와 필름 등 다양한 제품을 방문해서 한 눈에 확인해 볼 수 있다.

한샘 개금디자인그룹에는 상생 대리점들이 입점을 통해 서비스를 한층 개선해 부산 지역은 물론 양산, 김해, 창원 등 경남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한샘 개금디자인그룹 담당자는 "대형 프리미엄 전시장 답게 소비자들에게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는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신뢰 받는 기업 이미지를 구축할 생각이다" 라고 말했다.

업체는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방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샘 개금디자인그룹의 자세한 포트폴리오는 블로그와 유튜브, 개금 디자인그룹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견적과 쇼룸 방문 예약 문의는 대표번호와 홈페이지의 문의를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