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코지슬립
사진제공= 코지슬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는 코지슬립은 휴가철을 맞이하여 전 침실가구와 호텔매트리스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 기간 동안에는 매장 전시상품 매트리스+프레임 최대 30~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코지슬립은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Certifur-us 친환경인증마크 검사 후 출고되는 미국 생산 브랜트우드홈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코지슬립은 보다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매트리스들을 제작 및 선별하고 있으며, 정품 수입 매트리스 썰타, 에어룸, 스프링에어 등을 취급하고 있다. 

관계자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개인별 맞춤 1:1 컨설팅을 진행중이니 꼭 매장에 방문하셔서 편안하게 체험 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코지슬립
사진제공= 코지슬립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시 침대프레임제작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고객이 원하는 소재, 색상, 높낮이 등의 세부 사항들을 고려 후 제작하며, 라지킹프레임, 수납형침대프레임, 부부트윈 침대 등의 다양한 프레임 제작을 할 수 있다.

제로페이, 지역사랑상품권,온누리상품권의 가맹으로 혜택을 넓힌 코지슬립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코지슬립 남양주하남점이나 송파위례점으로 유선문의나 블로그에 방문하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