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공장도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수원가구단지 ‘세계로가구’는 창고정리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세계로가구’는 전국 최대 단일 가구 매장으로 명품가구, 스크래치가구, 수입가구 등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제품, 리퍼제품, 스크래치제품 등 전국 가구전문점에서 취급하는 모든 가구를 보유한 매장이다.

또한 돌침대와 리클라이너쇼파, 전동 침대 등 기능성 제품들도 구비되어 있다. 전국적으로 납품을 하기 때문에 전시, 리퍼브 제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

겉으로 크게 보이지는 않지만 여러 과정에서 생긴 작은 흠집의 가구들은 최대 80%의 할인율이 적용되기 때문에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났다. 가구를 구매하는 연령층이 다양해진만큼 찾는 가구의 느낌도 모두 다르다”며 “매장에 있는 직원 모두 노하우가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스타일의 가구를 시원하게 찾아드릴 수 있다. 고객님의 금 같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만족스러운 쇼핑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계로가구’는 공장 운영부터 수입, 도소매, 판매 등 모든 시스템이 갖춰져 있는 곳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모든 가구들이 포함되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