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 6인용세라믹식탁세트 등 맞춤 전시특가
상태바
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 6인용세라믹식탁세트 등 맞춤 전시특가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7.3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 신혼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이 포세린 6인용세라믹식탁 세트, 원목식탁, 3.5인용, 4인용 아쿠아텍스 기능성 페브릭소파, 등 여름한정 프로모션에 관한 소식을 알렸다.

‘블랑드코홈’ 본점에 방문하면 신상입고 된 반타원형, 타원형, 원형 등 다이닝테이블에 잘 어울리는 이태리 세라믹식탁세트 벤치의자를 체험할 수 있으며 4인용패브릭소파 및 인기제품을 전시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 본점은 2개층의 대형 쇼룸을 준비하고 품목별로 전문화된 포세린 세라믹식탁과, 4인용패브릭소파, 원목식탁 등을 소개하고 있으며 최근 친환경소재를 바탕으로 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6인용세라믹식탁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이태리 포세린 6인용세라믹식탁을 입고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테이블을 선보이고 있다.

남동공단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이 선보이는 포세린 세라믹은 2,100도 이상의 고온, 고압에서 제작되어 내구성과 내열성이 뛰어나며 수분흡수율이 0.02% 미만인 고밀도 표면을 가지고 있어 위생적인 상태를 유지하며, 세균 번식을 방지해준다.

뿐만 아니라 세라믹식탁 소리 단점 냄새를 보완하기 위해 월넛, 오크, 애쉬 등 천연원목 하지를 덧대 안전하면서도 조용한 1200 1600, 4인, 6인용세라믹식탁을 선보였다.

또한 안정감 있는 천연 원목하지와 테이블 다릿발은 아이보리, 그레이, 화이트, 블랙컬러의 세라믹 상판과의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뤄 어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내추럴한 디자인으로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추천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또한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 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친환경 패브릭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받았으며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사면대패 정제목으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소파로도 유명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여러매장에서 거실가구를 비교해보기 힘든 소비자들을 위해 가구품목의 다양화를 실현했다”며 “필수가구 아이템인 식탁과 소파 전시제품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이벤트 내용, 광명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인근 블랑드코홈의 위치 등은 공식 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 할 수 있으며 할인품목과 할인율에 대한 정보도 문의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