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하남가구단지 쇼파전문매장 매라키소파가 8월 휴가철 행사로 입주 및 신혼부부 대상으로 전시상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를 통해 패브릭 소파 및 가죽 소파 전시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국내 생산라인에서 직접 제작하는 페브릭소파와 통가죽소파 등도 다채로운 디자인과   색감을 선택하여 하나뿐인 나만의 소파를 제작 가능하다.

내장재를 최고급만 사용하는 하남가구단지 매라키소파는 E0등급의 목재를 비롯해 유해성분 없는 친환경 접착제를 쓰며, 꺼짐 현상이 적은 초고밀도 35~45kg 상당 폼을 사용하였다.

매라키소파에 사용하는 원단은 폴란드 아그마미토 사에서 직수입한 테지도 원단으로 패브릭소파를 제작하여 오염물질이 묻어도 패브릭 내부로 스며들지 않아 오랜 시간이 지나도 청결함을 유지한다.

천과 물만 있으면 얼룩, 오염을 지울 수 있고 쉽게 찢기지 않아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에도 사용가능한 제품이다. 유럽 연합의 REACH 규정을 준수하며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안전성 테스트 또한 우수한 등급으로 통과한 바 있다.

한편, 매라키소파하남점 에서는 e편한세상계양더프리미어, 감일에코앤e편한세상 등 신축 아파트 입주가구를 위해 전시상품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파 구입 후 영수증 리뷰를 남긴 고객 중 리뷰 이벤트에 당첨될 경우, 고급토퍼, 베개 등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하남가구단지 내 매러키소파를 직접 방문하거나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