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앤프랑
사진제공= 앤프랑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노블레스 ‘앤프랑’은 8월 여름 천연가죽소파부터 모던소파, 4인용쇼파 등 다양한 소파라인업 특별 할인행사전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국내 실력 있는 디자인팀과 생산 장인의 기술을 접목시켜 고품질의 천연 가죽소파를 생산하고 소비자들에게 단순히 휴식공간만이 아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공간을 제안한다.

국내 순수 소파용 소가죽을 생산하는 D/LEATHER TECHNOLOGY社의 고급 천연가죽을 소파 전체에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인 고품질 소파로 가죽 특유의 고급스러운 광택과 부드럽고 촉촉한 질감이 좋은 제품이다. 더불어 자연상태와 가까운 EO등급의 친환경 소재와 내장재를 사용하여 소파의 품질과 안전성을 높였다.

경기도 광주 곤지암에 위치한 총 3층건물로 이루어진 본사 매장은 약 300평의 넓은 규모를 자랑하며, 앤프랑의 다양한 상품을 직접 보고,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 앤프랑
사진제공= 앤프랑

앤프랑 관계자는 “최고급 소재와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제작된 앤프랑소파를 이번 여름맞이 할인전을 통해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사매장 인근에는 소파를 제작, 생산하는 공장이 위치해 있어 소비자들 직접 만들어진 과정을 견학할 수도 있으며 취향대로 맞춤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자세한 8월 행사내용 및 앤프랑 관련 정보는 매장방문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