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리스가구에서 홈카페&오피스 인테리어 아이템 우드슬랩원목테이블을 최대 7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자연주의 스타일의 우드슬랩은 실내 인테리어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주방용 식탁, 거실용 테이블, 사무용 책상 등 다양하게 사용된다. 특히, 최근에는 우드슬랩원목테이블을 거실에 배치하여 실내 인테리어의 변화를 주거나 홈카페 분위기를 설정할 수 있다.

이번에 웰리스가구에서 선보인 우드슬랩원목테이블은 원하는 사이즈의 크기와 원하는 수종으로 선택해서 설치할 수 있다.

현재 웰리스가구에서는 우드슬랩원목테이블 최대 7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친환경원목가구 우드슬랩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웰리스가구 관계자는 “통원목테이블에 대한 대중화를 목표로 국내 공장을 설립 후 운영함에 따라 중간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여 최적의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웰리스가구 이영남 대표는 “희귀하고 다양한 나무 수종(종류)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데 효과적이며 대를 물려 사용해도 그 브랜드의 가치는 유지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제작하고 있다. 최근 우드슬랩과 원목가구의 컨셉을 혼합하여 중후함과 품격을 갖춘 마스터 시리즈를 런칭한 이후 반응도 더욱 뜨거워졌다”고 전했다.

더불어 웰리스가구는 뉴송우드슬랩 테이블 제품에 한하여 전국무료배송 이벤트까지 병행하고 있다.

‘웰리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부천에 소재하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