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쇼파전문매장 겸 쇼파전문공장인 '다이렉트소파몰'에서 신혼가구 및 입주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할인품목은 4인용소파와 수입매트리스, 맞춤제작 침대프레임, 세라믹식탁SET 등으로 공장 다이렉트가 추가할인 및 특별사은품을 증정한다.

경기광주초월에서 13년째 맞춤가구 제조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이명호대표는 오포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및 전국 가구단지의 납품처를 보유하고 있다보니 주문실수로 제작 되어버린 맞춤제작소파와 침대가 몇개씩 생겨 고민을 하던 중 공장 옆에 쇼룸을 만들어 [공장▶소비자] 직접 유통을 시작하였다고 전했다. 또한 소파저렴한곳을 찾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함께 전했다.

한편 KCC 홈씨씨인테리어몰 입점과 안산직영점 OPEN으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다이렉트소파몰은 지역별로 직영점 및 가맹점을 상시 모집 중이다.

관계자 측은 중간유통과정없이 거품없는 가격으로 사이즈주문제작, 소재변경, 컬러변경 등이 자유로운 품질 좋은 국내산 맞춤제작가구를 남다른 퀄리티로 자체공장에서 직접 디자인▶제조▶판매▶배송▶AS 전부 원시스템으로 관리한다고 밝혔다. 또한 제작과정 및 공장내부와 내장재 등을 전부 투명하게 공개하며 정직한 운영방식을 고집하고 있다.

 '다이렉트소파몰'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