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라텍스 전문기업 로디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을맞이 천연라텍스매트리스 및 라텍스토퍼 제품을 40~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천연라텍스 전문브랜드인 로디아스는 브랜드대상과 고객만족 1위를 연속 수상했한 바 있다.

업체는 천연라텍스 생산기술이 매우 뛰어나며, 우수한 제조기술과 노하우를 가진 기업이다. 7년 이상된 유기농 고무나무에서 채취한 천연라텍스 원료로 제작되는 만큼 일반매트리스에 비해 탄성 및 복원력 등이 우수해 매트리스 자체의 변형현상이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제품은 마이크로버블 생성기술을 사용 작고 균일한 수천만개의 에어셀로 구성해 그 품질이 높다.

제품은 천연원료를 이용해서 통몰드로 제작해 내부중앙에 존재하는 미드블럭 존이 생기게 된다. 미드블럭은 인간의 신체로 치면 허리뼈의 역할으로 온몸을 세밀하게 받쳐주고 라텍스의 변형을 막아준다. 더불어 고무나무에서 얻은 천연원료로 제작돼 복원력이 뛰어나고 자연 항균력으로 유해 세균의 번식 가능성을 낮춘다. 

업체는 독일LGA 품질테스트에서 라텍스매트리스 최고점인 96점을 획득했다. 또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인증 받은 천연라텍스 연구소에서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제품은 6cm, 8cm 등 다양한 사이즈로 생산돼 라텍스토퍼를 이용해 라텍스침대로 사용하거나, 매트리스를 천연라텍스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신생아 및 유아를 위한 라텍스도 판매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