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앤프랑
사진제공= 앤프랑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전광렬소파로 유명한 ‘앤프랑’은 집안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면서 틀에 갇히지 않은 자유로운 고급스러움으로 조화를 이루 수 있는 편안한 소파를 제작하고 있는 가죽소파브랜드이다.

인조가죽을 혼합하지 않은 천연가죽소파로 두꺼운 가죽의 질감과 무늬 등이 그대로 살아있다. 가공을 최소화하여 가죽이 가진 촉촉하고 부드러운 질감이 피부와 닿을 때 기분 좋은 사용감을 선사하여 내구성과 통기성까지 좋아 오래도록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좋은 자재로 멋진 디자인소파로 탄생한 앤프랑쇼파는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추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얻고 있기도 하다. 자체 제작과 배송으로 중간 마진을 없애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고급가죽소파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 앤프랑
사진제공= 앤프랑

한편, 8월 한달 간 보다 좋은 가격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천연가죽소파 제품 할인행사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지친 심신을 달래고자 집안에서 만큼은 편안한 휴식을 열망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한 것이라 전했다.

앤프랑은 경기도 광주 곤지암가구단지에 3층을 구성된 단독건물을 운영하여 소비자들에 다양한 천연가죽소파를 직접 보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였다.

더불어 다양한 옵션사항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소재, 색상, 사이즈 등을 직접 선택하여 변경 주문이 가능한 제품들이 폭넓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및 매장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