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식탁 전문점 ‘하우스프랜드’는 가을철 입주,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200 1600 1800 크기의 포세린 등급 세라믹 식탁을 추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세라믹 제품 중에서도 최고로 손꼽히는 ‘하우스프랜드’의 이태리 포세린 테이블은 이전 세라믹의 단점들을 보완하고 내구성, 내열성, 항균성, 오염방지 등의 장점을 극대화한 가구로 유명하다.

2,100도 정도의 고온, 고압 방식으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내열성이 뛰어나 냄비 받침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세계 3대 세라믹 제조사인 MIRAGE사에서 직수입한 포세린 상판으로 수분흡수율이 현저히 낮은 0.02% 미만으로 세균 번식이 불가능하며, 오염에 강해 음식물이 묻어도 행주로 쉽게 제거가 가능한 관리가 편한 테이블이다. 

이와 함께 세라믹을 지지해주는 하부가 유리, 인조대리석 등이 아닌 안정감 있는 원목하지로 제작되었으며 북미산 월넛, 오크, 애쉬 등 최고등급의 하드우드를 사용해 짜맞춤 기법을 적용한 프레임으로 마무리했기 때문에 흔들림이나 밀림 현상이 없는 내구성 뛰어난 식탁으로 평가받고 있다.

현재 ‘하우스프랜드’에서는 맞춤제작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하나뿐인 나만의 식탁의 제작이 가능하다. 테이블 상판 디자인은 물론, 식탁 다리 모양이나 의자, 다양한 옵션 등의 구성이 자유로워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주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원자재 수입과 가구디자인, 국내공장 자체제작까지 원스탑으로 진행하는 브랜드로 가격면에서도 만족하실 것이다.”라며 “이번 할인전과 포세린 식탁 추가할인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당사의 고품질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세라믹식탁 전문점 ‘하우스프랜드’의 모든 가구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및 파주가구단지 본점 오프라인 쇼룸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연중무휴 9시~7시까지 방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