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용인가구할인매장 다이렉트소파몰에서 추석맞이 특별사은품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능성 패브릭소파 또는 천연가죽소파를 맞춤제작하는 모든 고객께 기능성패브릭쿠션과 더불어 20만원 상당의 스툴 또는 기능성패브릭소파테이블을 증정한다고 전하며 이번 이벤트는 9월 한달간만 진행될 예정이라고 함께 전했다.

또한 소파와 침대프레임을 함께 구매시 이스턴킹사이즈 침대프레임을 새상품 50%할인 된 가격으로 특별할인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파몰 관계자 측은 계속되는 코로나로 힘든시기 풍성한 한가위마음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많은 관심과 사랑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Direct 소파몰은 경기광주초월 한자리13년째 제조공장을 운영 중으로 수원가구거리, 하남가구단지,오포가구단지 등 전국 가구점 납품을 담당하고 있으며 KCC 홈씨씨인테리어몰에 입점완료, 안산가구단지 안산직영점 오픈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끈임없는 디자인개발로 신제품출시 및 정품내장재와 품질보증서 발급을 통한 정직한 제조방식과 소파공장 내부사진 및 영상공개로 투명한 운영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객한테 돌아가는 매장운영비를 최소화, 중간유통마진없는 원시스템방식을 도입 직접제조▶직접판매▶직접설치▶사후관리까지 공장에서 직접 진행한다.

다이렉트소파몰을 만든 이명호대표는 가격만 낮추는 판매방식이 아닌 좋은 자재를 사용한 고품질의 국내산 맞춤제작가구를 브랜드거품빠진 다이렉트가로 판매하는 취지로 운영되는 곳이기 때문에 낮은가격에만 초첨을 맞춘 중국산가구 등 저품질가구는 취급하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디자인 및 이벤트내용은 쇼룸방문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